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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원간직거래 상품, 주문 받은 후 출고불가 취소시 어떻게 합니까?
  
  • A. 기본적으로 구매자님께 전화하셔서 취소 양해를 구하셔야 합니다.
    1. "주문확인요청" 단계의 주문 : 구매자님께 안내 후 직접 취소 요청
    2. "발송요청" 단계의 주문 : 구매자님께 안내->판매자님께서 고객센터1:1상담>중고샵문의 코너로 주문번호와 구매자 안내여부 및 취소요청 접수

    B. 또는, "판매불가통보" 기능을 이용해 취소사유 및 구매 취소를 대신 해주실 수 있습니다.
    1. "주문확인요청" 단계의 주문 : 페이지 접속 후 해당 주문 체크 후 화면 하단의 "판매불가통보" 클릭->다음 페이지에서 취소사유,취소상품 체크 후 판매불가통보 진행->여러 상품중 일부 취소시에는 나머지 상품만 포장 후 출고

    2. "발송요청" 단계의 주문 : 페이지 접속 후 해당 주문 체크 후 화면 하단의 "판매불가통보" 클릭->다음 페이지에서 취소사유,취소상품 체크 후 판매불가통보 진행->여러 상품중 일부 취소시에는 나머지 상품만 포장 후 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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