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본적으로 구매자님께 전화하셔서 취소 양해를 구하셔야 합니다. 1. "주문확인요청" 단계의 주문 : 구매자님께 안내 후 직접 취소 요청 2. "발송요청" 단계의 주문 : 구매자님께 안내->판매자님께서 고객센터1:1상담>중고샵문의 코너로 주문번호와 구매자 안내여부 및 취소요청 접수
B. 또는, "판매불가통보" 기능을 이용해 취소사유 및 구매 취소를 대신 해주실 수 있습니다. 1. "주문확인요청" 단계의 주문 : 페이지 접속 후 해당 주문 체크 후 화면 하단의 "판매불가통보" 클릭->다음 페이지에서 취소사유,취소상품 체크 후 판매불가통보 진행->여러 상품중 일부 취소시에는 나머지 상품만 포장 후 출고
2. "발송요청" 단계의 주문 : 페이지 접속 후 해당 주문 체크 후 화면 하단의 "판매불가통보" 클릭->다음 페이지에서 취소사유,취소상품 체크 후 판매불가통보 진행->여러 상품중 일부 취소시에는 나머지 상품만 포장 후 출고
C. 참고로, "판매불가 통보" 상품은 자동으로 판매중지 됩니다. 판매불가 통보로 일부 상품이 취소되더라도 배송료와 쿠폰 적용 여부는 주문 시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판매자 귀책으로 구매자님 혜택 유지) 또한, 일정 횟수 이상 판매불가 처리시, 판매자 평가에 패널티가 적용되므로, 상품 등록시 신중하게 고려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