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중고샵 문의 > 회원에게 팔기
1회원간 직거래 상품의 구매자 반품신청이 접수되었는데 어떻게 합니까?
  
  • 판매자와 구매자가 1차 협의 후 "1:1고객상담>중고샵 문의"로 알려주시면 나머지 절차를 진행해드립니다.
    반품배송비는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O 구매자 변심에 의한 반품 : 왕복 배송비 구매자 부담
    O 상품정보 불일치 등 판매자 귀책으로 인한 반품 : 왕복 배송비 판매자 부담

    반품접수된 주문은 정산이 자동 보류되며, 반품절차 종료 후 구매자 환불 혹은 판매자 정산을 진행합니다. 반품상품 수령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만 정산 등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