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중고샵 문의 > 회원에게 팔기
1택배사 방문일시를 알고 싶습니다.
  
  • 택배사 방문신청 후 3일 이상 지연된 경우에는
    고객센터 방문 후 아래 방법으로 '회수지연신고'를 해주십시오.
    택배사에 지연사유, 방문예상시점 등 파악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1.로그인 후 아래 주소를 브라우져 주소창에 입력 후 접속
    2. 접속 후 회수 관련 유형 선택 후 회수지연 신고 가능
    http://www.aladin.co.kr/cs_center/wcs_ConsultQS.aspx?CategoryId1=154

    고객센터 좌측 1:1문의 코너 중 '회수지연신고' 선택 후 동일하게 접수 가능하십니다.

    참고로, 회수신청은 아래 신청요일과 시간에 따라 방문 진행일정에 차이가 있습니다.
    1. 월-금 19시 이전 지정택배사 등 방문 신청시
    1) 중고 팔기 : 신청 익일 혹은 2일 내 통상 방문
    2) 반품 신청 : 신청건의 고객센터 처리 후 진행되어, 신청 2-3 영업일 이내
    2. 토,일 및 공휴일 신청시 : 정상근무일 저녁 택배사 회수 신청 후 빠르면 다음 날~ 2영업일 중 방문 예상